- 19일부터 야후! 코리아 통해 서비스
- '블로우시티’ 폭파미션 맵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 선보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를 19일부터 야후! 코리아(총괄사장 김제임스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양사는 지난 5월 엔씨소프트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내외부 캐주얼 및 보드 게임 등을 야후! 코리아 게임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방식으로 서비스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보드게임을 선보인바 있다.

포인트 블랭크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에 맞춰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데, 그 중 클랜간의 진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해주는 ‘클랜 매치메이킹 시스템’이 주목이 되고 있다. ‘클랜 매치메이킹 시스템’으로 간단한 클릭을 통해 쉽고 빠르게 클랜전 상대를 구할 수 있으며, 그 결과에 따라 클랜 랭킹이 정해져 홈페이지에 공개되기 때문에, 클랜간의 자존심을 건 진검 승부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한 도심지 한 가운데 발전소를 두고 전투가 벌어지는 폭파미션용 ‘블로우시티’ 맵이 추가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복잡한 이동경로를 통한 공방전을 다루고 있어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이번 채널링에 대해 “야후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포인트 블랭크의 재미를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채널링에 맞춰 새로운 맵과 게임 모드도 추가됐으므로, 기존의 유저들과 야후를 통해 들어오는 신규 유저들이 한데 모여 타격전율 FPS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야후! 코리아 회원들은 플레이엔씨 사이트에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자신의 계정을 이용해 <포인트 블랭크>에 접속 할 수 있다. 한편, 31일까지 새롭게 케릭터를 생성할 경우 게임 포인트가 지급되며,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경험치와 게임포인트를 120%가 제공될 예정이다.

야후!코리아 게임 홈페이지: http://game.yahoo.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