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자는 무협이라고 하고 또 어떤 이는 무림이라고도 부르는 세계가 있습니다. 언제부터 그런 세계가 시작되었고 그곳에는 어떤 사람들이 또 어떻게 살아가는지 뚜렷하게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어느 사이엔가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 무협이라는 장르는 따로 떨어져서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우리일부분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예전보다는 양적인 면에서 다소 관심이 적어졌을지는 몰라도 내용 그 자체 만큼은 꾸준히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지금의 무협세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명 작가를 포함해서 수 많은 무협작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소설이 아직까지는 우리가 무협을 접할 때 쉽게 만날 수 있는 표현 형태이지만 그 외에도 영화나 드라마 등으로 제작되어 소설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꾸며져서 우리의 오감을 통해 전달되고 있는 것이 현재의 무협세계를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디오"는 바로 그런 무협세계를 온라인게임으로 표현한 Full 3D 온라인 무협게임입니다.
무협소설을 읽으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을 소설 속의 주인공으로 삼아 자신의 이름과 소속된 문파의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걸고 강호를 위협하는 적들과 대결을 펼치거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 기연을 만나 무림의 일인자 즉, 무림지존이 되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았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무협세계가 상상 속에서 그려보는 환상의 공간이었다면 앞으로 여러분들께서는 "디오"를 통해 여러분의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진정한 무협의 세계를 만끽하게 되실 것입니다.
"디오"가 만들어 나갈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안내하겠습니다.
108개의 카르마로 구성된 광활한 게임 세계
카르마는 무협이라는 주제에 맞는 동양적 배경과 지존이 되고자 하는 무림인들의 모험과 기연이 이어지면서 "디오"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구성합니다. 게임 속에 또 다른 게임이 들어 있는 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로 카르마는 그 하나 하나가 자신만의 특성을 지닌 "디오"속의 게임세계로서 카르마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확장되며 게임유저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디오"의 핵심 요소입니다.
4가지 직업과 12개의 계열을 통해 다양한 성장이 가능
직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계열이 많아집니다.
4가지 기본 직업(무사, 자객, 도사, 승려)이 있고 각각 3개의 계열이 나뉘어져서 총 12개의 계열 직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은 3가지 전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집중해서 성장시키는 계열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무협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화, 다양화된 무공
12종의 일반 무기가 지원되어 선택한 직업에서 3가지의 무기에 따른 계열 선택이 가능합니다. 직업에 특화된 전문 무공으로 직업마다 약 40여종의 각기 다른 무공과 무공별로 하나이상의 초식이 배치되어 최대 160~180초식을 수련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가지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최적화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전투 액션을 통해 즐기는 무협게임의 진수
"디오"에서는 모두 12종의 일반무기와 직업에 따른 여러 가지 특수무기를 지원합니다.
일반무기는 도,창,부,궁,조,비수,검,화선,장,봉,륜,추 등이고 특수무기로는 표창과 벽력탄, 화염주 및 각종 부적류가 있습니다.
이러한 무기들을 다루기 위해 무기별로 여러가지 무공들을 수련할 수 있으며, 무림고수가 되면 하위 무공과는 비교할 수 없는 콤보와 필살기를 구현하면서 액션 무협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부여하는 무협소명
무협게임은 결코 단순하게 진행될 수 없는 깊이와 자신만의 세계를 갖고 있습니다.
"디오" 역시 카르마라는 독특한 게임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르마란 무엇을 말하는지, 어떤 내용이고 어떻게 변해가는 건지…아마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제 새롭게 변모하는 "디오"에서 저희가 만들고자 하는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하는 카르마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 여러분께서는 카르마의 소명을 통해 신비의 세계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분명한 캐릭터의 성격과 강화된 협객
직업이 다르면 의복이 바뀌거나 무기가 다른 정도에서 차이를 느끼게 되었습니다만, 이제는 직업의 차이가 완연한 캐릭터의 차이로 나타나게 됩니다.
즉, 무사를 선택하시면 강인한 외모와 듬직한 체격 조건을 갖추고 일당백의 무사로서 무협세계의 일익을 담당하게 됩니다.
반면에 자객을 선택하시면 은밀하고도 빠른 몸놀림에 어울리는 체구와 외형으로 승부사의 길을 걷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의상과 장신구, 그리고 자율적인 외형 변화가 가능하도록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어 무협 게임의 캐릭터만이 아니라 자신만의 협객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1인칭/3인칭 시점 전환 , 줌인/줌아웃, 로테이션등 Full 3D의 모든 기술을 구현
3인칭 시점은 물론 전투모드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1인칭 시점을 지원합니다.
줌아웃을 통한 대규모 전투(공성전/문파전),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한 게임 화면구성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Full 3D의 입체감 있는 게임진행을 지원합니다.
4계절과 24시간의 적용
4계절과 24시간이 똑 같게 적용되는 지역이 있는 반면 하나의 맵 안에서 카르마가 다를 경우 계절과 시간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것이 "디오"입니다.
밤에 강한 캐릭터는 밤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상대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빙하지대에서 강한 무공을 가진 캐릭터는 그곳에서 자신의 공력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소명 시스템은 계절과 시간변화에 따른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무리와 문파전을 통해 재현되는 무림세계
특정 무공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가 모여서 무공을 시전하게 되면 개인 필살기와 다른 무공 필살기가 시전됩니다. 즉, 개별 캐릭터들의 필살기외에 캐릭터 조합에 의한 조합 필살기가 구현되며 문파전의 경우 공성무기와 같이 특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무공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킨 경우 공성전 선포후 전쟁 개시전에 무공과 아이템을 이용해서 문파 거점을 파괴할 수 있는 다양한 공성무기를 만들 수 있게 되며 이러한 무기는 해당 무리가 해체되거나 전쟁이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용병과 영물이 주는 색다른 재미
"디오"에서는 무공에 의해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관계로 전투형 캐릭터에 의한 방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억울한 PK에 의해 게임이 반감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표국에서 용병을 고용하여 자신의 호위무사 로서 또는 자객으로서 타 캐릭터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에서 은자나 아이템이 필요할 경우 누군가의 용병이 되어 돈을 벌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용병은 캐릭터외에 몬스터도 가능하며 길들일 수 있는 몬스터를 포획하거나 키워서 자신의 보조 캐릭터나 애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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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보다는 양적인 면에서 다소 관심이 적어졌을지는 몰라도 내용 그 자체 만큼은 꾸준히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지금의 무협세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명 작가를 포함해서 수 많은 무협작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소설이 아직까지는 우리가 무협을 접할 때 쉽게 만날 수 있는 표현 형태이지만 그 외에도 영화나 드라마 등으로 제작되어 소설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꾸며져서 우리의 오감을 통해 전달되고 있는 것이 현재의 무협세계를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디오"는 바로 그런 무협세계를 온라인게임으로 표현한 Full 3D 온라인 무협게임입니다.
무협소설을 읽으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을 소설 속의 주인공으로 삼아 자신의 이름과 소속된 문파의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걸고 강호를 위협하는 적들과 대결을 펼치거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 기연을 만나 무림의 일인자 즉, 무림지존이 되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았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무협세계가 상상 속에서 그려보는 환상의 공간이었다면 앞으로 여러분들께서는 "디오"를 통해 여러분의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진정한 무협의 세계를 만끽하게 되실 것입니다.
"디오"가 만들어 나갈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안내하겠습니다.
108개의 카르마로 구성된 광활한 게임 세계
카르마는 무협이라는 주제에 맞는 동양적 배경과 지존이 되고자 하는 무림인들의 모험과 기연이 이어지면서 "디오"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구성합니다. 게임 속에 또 다른 게임이 들어 있는 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로 카르마는 그 하나 하나가 자신만의 특성을 지닌 "디오"속의 게임세계로서 카르마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확장되며 게임유저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디오"의 핵심 요소입니다.
4가지 직업과 12개의 계열을 통해 다양한 성장이 가능
직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계열이 많아집니다.
4가지 기본 직업(무사, 자객, 도사, 승려)이 있고 각각 3개의 계열이 나뉘어져서 총 12개의 계열 직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직업은 3가지 전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집중해서 성장시키는 계열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무협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화, 다양화된 무공
12종의 일반 무기가 지원되어 선택한 직업에서 3가지의 무기에 따른 계열 선택이 가능합니다. 직업에 특화된 전문 무공으로 직업마다 약 40여종의 각기 다른 무공과 무공별로 하나이상의 초식이 배치되어 최대 160~180초식을 수련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가지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최적화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전투 액션을 통해 즐기는 무협게임의 진수
"디오"에서는 모두 12종의 일반무기와 직업에 따른 여러 가지 특수무기를 지원합니다.
일반무기는 도,창,부,궁,조,비수,검,화선,장,봉,륜,추 등이고 특수무기로는 표창과 벽력탄, 화염주 및 각종 부적류가 있습니다.
이러한 무기들을 다루기 위해 무기별로 여러가지 무공들을 수련할 수 있으며, 무림고수가 되면 하위 무공과는 비교할 수 없는 콤보와 필살기를 구현하면서 액션 무협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부여하는 무협소명
무협게임은 결코 단순하게 진행될 수 없는 깊이와 자신만의 세계를 갖고 있습니다.
"디오" 역시 카르마라는 독특한 게임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르마란 무엇을 말하는지, 어떤 내용이고 어떻게 변해가는 건지…아마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제 새롭게 변모하는 "디오"에서 저희가 만들고자 하는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하는 카르마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 여러분께서는 카르마의 소명을 통해 신비의 세계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분명한 캐릭터의 성격과 강화된 협객
직업이 다르면 의복이 바뀌거나 무기가 다른 정도에서 차이를 느끼게 되었습니다만, 이제는 직업의 차이가 완연한 캐릭터의 차이로 나타나게 됩니다.
즉, 무사를 선택하시면 강인한 외모와 듬직한 체격 조건을 갖추고 일당백의 무사로서 무협세계의 일익을 담당하게 됩니다.
반면에 자객을 선택하시면 은밀하고도 빠른 몸놀림에 어울리는 체구와 외형으로 승부사의 길을 걷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의상과 장신구, 그리고 자율적인 외형 변화가 가능하도록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되어 무협 게임의 캐릭터만이 아니라 자신만의 협객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1인칭/3인칭 시점 전환 , 줌인/줌아웃, 로테이션등 Full 3D의 모든 기술을 구현
3인칭 시점은 물론 전투모드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1인칭 시점을 지원합니다.
줌아웃을 통한 대규모 전투(공성전/문파전),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한 게임 화면구성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Full 3D의 입체감 있는 게임진행을 지원합니다.
4계절과 24시간의 적용
4계절과 24시간이 똑 같게 적용되는 지역이 있는 반면 하나의 맵 안에서 카르마가 다를 경우 계절과 시간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것이 "디오"입니다.
밤에 강한 캐릭터는 밤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상대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빙하지대에서 강한 무공을 가진 캐릭터는 그곳에서 자신의 공력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소명 시스템은 계절과 시간변화에 따른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무리와 문파전을 통해 재현되는 무림세계
특정 무공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가 모여서 무공을 시전하게 되면 개인 필살기와 다른 무공 필살기가 시전됩니다. 즉, 개별 캐릭터들의 필살기외에 캐릭터 조합에 의한 조합 필살기가 구현되며 문파전의 경우 공성무기와 같이 특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무공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킨 경우 공성전 선포후 전쟁 개시전에 무공과 아이템을 이용해서 문파 거점을 파괴할 수 있는 다양한 공성무기를 만들 수 있게 되며 이러한 무기는 해당 무리가 해체되거나 전쟁이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용병과 영물이 주는 색다른 재미
"디오"에서는 무공에 의해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관계로 전투형 캐릭터에 의한 방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억울한 PK에 의해 게임이 반감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표국에서 용병을 고용하여 자신의 호위무사 로서 또는 자객으로서 타 캐릭터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에서 은자나 아이템이 필요할 경우 누군가의 용병이 되어 돈을 벌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용병은 캐릭터외에 몬스터도 가능하며 길들일 수 있는 몬스터를 포획하거나 키워서 자신의 보조 캐릭터나 애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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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ㅏ;; 이겜 오랜만ㅇ ㅔ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