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MMORPG <미르4>는 2월 3일(목)까지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찰떡’을 얻을 수 있다. 찰떡은 각 지역 도시에 위치한 NPC를 통해 강화석 소환상자나 영웅 청룡조각상 및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한 비약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7일 동안 열리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장을 위한 약재 제작 재료인 설삼, 석유와 희귀 청룡의 조각상, 2022 백룡절 선물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한, 2주간 재료 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동전, 흑철 등 재료의 소모도 반으로 줄어든다. 암시장 동전 아이템은 이 기간 동안 가격이 ‘2022’동전으로 조정돼 이용자들의 더욱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도 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16일(수)까지 호랑이 소굴에서 임인흑호, 임인야수왕을 처치하면 금전, 빙룡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복조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전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교환 아이템인 ‘쪼개진대나무’ 또는 ‘질좋은대나무’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대나무는 곤륜성에 위치한 복조리 장인 NPC를 통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오색복조리 또는 회복 아이템 떡국을 얻을 수 있다.

각종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웃어른 NPC를 찾아 인사하기를 누르면 세뱃돈을 받을 수 있고, 세뱃돈을 통해 아이템 드롭 확률을 높이고 금전을 주는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사냥꾼 NPC에게 복채를 지불하면 강력한 버프가 담긴 점괘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3>는 2월 16일(수)까지 시공던전의 시작지점 주변에서 등장하는 임인년호랑이를 처치하면 확률에 따라 미로뽑기 이벤트 참여 시 사용할 수 있는 임인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비천현 NPC 신우를 찾아가면 마비의 반지 등 다양한 보상에 도전할 수 있는 임인년 미로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 <맞고의신>과 <포커의신>에서는 2월 2일(수)까지 풍성한 보상이 가득 담긴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출석 일수가 누적될수록 게임 재화가 담긴 푸짐한 보상을 누릴 수 있으며, <포커의신>에서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기간 한정 아바타도 함께 선물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