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1995 추천 0 댓글 4

곰곰히 생각해 봣습니다,
강화에 대해서,

질르면 깨지고
남이 질르면 성공하고

그것은 우연인가?
질러서 실패하여 아이템이 증발하는것,
성공하여 간지가 흐르는 아이템이 되는것,

만약에, 실패한 아이템이,
지금이 아닌 과거나 미래에 질럿으면 성공할 가능성도 존재하는것인가?

혹은, 질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넘겨줫을때,
그사람의 운에의해 성공할수 있을까?

 정해저 있는 결과에 순응한것 뿐인가,?
실패한 아이템,
그것은 실패하기 위해 태어난 아이템이었다,
내가 지르지않고 다른 그 누구가
그 언재 어디서든 질르면 부서저버릴 아이템,
성공할 확율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
저주받은 아이템,

오히려 성공하면 버그인 아이템,

NPC의 농간인가?
가저다 주고 질르면 확율이 아니라
순서대로 성공과 실패,

성공=>성공=>성공=>실패=>실패=>성공=>실패=>실패=>실패
난 그저 실패할 순번에 아이템을 지른것 뿐일까?



마치며


망상은 망상일뿐,







Comment '4'
  • ?
    로이악마 2008.10.24 04:35
    그럴 수도 있지만 거의 확률이 낮지 않을까요? 하지만 그런 식으로 강화가 되어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 ?
    광기의레이센 2008.10.25 20:14
    될놈은되고 안될놈은 안되는 세상
  • ?
    린킨파크 2008.10.26 15:36
    게임에서조차 고통은 꼭 필요한 법
  • ?
    케타로 2008.10.27 09:59
    너무 속이 쓰리다....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30 / 댓글 작성: 3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70 나도한마디 게이머 입장에서 본 서버 관리 6 프린세스칸나 10.24 2470
1069 칼럼 그대가 갈대라면 그들은 냄비 7 title: 크로우2 (파워블로거만 구입가능)강물처럼 10.23 2882
» 나도한마디 마루의 아이템 강화에 대한 망상 4 마루 10.23 1995
1067 기획&분석 비매너자 제재에 대한 발칙한 상상 17 title: 크로우2 (파워블로거만 구입가능)강물처럼 10.22 3657
1066 칼럼 오토사용과 현금거래의 딜레마 4 하데스 10.22 3352
1065 나도한마디 프리섭 , 양날의 검 10 Kanzi'Ahn 10.22 3825
1064 칼럼 나는 내 힘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때 가장 행복해 22 1 9timez 10.21 4881
1063 기획&분석 유저를 괴롭히는 머피의법칙 13 1 title: 크로우2 (파워블로거만 구입가능)강물처럼 10.20 8152
1062 칼럼 그래도 온라인게임이 훨씬 낫다 11 9timez 10.20 4745
1061 나도한마디 온라인 게임을 제데로 즐기는법 4 Kis세자르 10.19 3044
1060 나도한마디 자꾸 유저탓 하고 자빠져있길래 그냥 써봄. 24 WoW 10.19 2668
1059 나도한마디 어떤 게임이 자신에게 맞는 게임이 될까? 2 로이악마 10.18 2936
1058 칼럼 [19금]온라인 게임의 익명성에 대한 새로운 정의 6 하데스 10.18 6968
1057 나도한마디 현질하기전에 욕심부터 버려라 9 광기의레이센 10.17 2871
1056 나도한마디 이딴게 PK시스템 ?? 14 Kanzi'Ahn 10.16 2259
1055 칼럼 지나친 승부욕이 불러오는 현실 19 title: 크로우2 (파워블로거만 구입가능)강물처럼 10.16 437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9 Next
/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