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게임명 진미인
제작사 ㈜이엔피게임즈
출시일 2013년 3월 26일 오픈형 CBT 실시
등급 청소년이용불가

1. 게임 소개

㈜이엔피게임즈에서 두 번째로 서비스 할 예정인 작품 <진미인>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MMORPG 장르의 신작 웹게임으로, 차별화된 그래픽, 시나리오, 여타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성인만을 위한 컨텐츠들이 특징이다.

 

2. 게임 스토리

게임 스토리는 춘추전국시대를 평정한 최고의 통치자 ‘진시황’이 존재했던 진나라를 배경으로, 진시황 뒤에 숨은 조력자이자 진시황의 미인들이라 칭하는 ‘진미인’들의 이야기를 게임 내 담았다. 플레이어는 진미인들의 힘을 이용하여 하나의 국가를 지배하는 황제가 될 수도 있고 전장을 지배하는 장군이 되는 이색 경험을 <진미인>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3. 캐릭터 선택

<진미인>에서는 별도의 직업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남자 영웅과 여자 영웅의 성별만 선택하여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바로 게임 내 접속이 가능하기에 처음 웹게임을 접하는 플레이어라도 캐릭터 선택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2.jpg
△남/여 성별 선택 후 캐릭터명만 입력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4. 성인들의 놀이터 <진미인>

(1) 미인을 컨트롤 한다? ‘미인 펫 시스템’
<진미인>에는 여타 다른 게임과 차별성을 가진 ‘미인 펫’ 시스템이 존재한다.
미인은 게임 내 간단한 임무 완료, 출석체크 이벤트, 원보 충전, 레벨 달성 등 간단한 게임 활동을 통해 미인들을 영입할 수 있으며, 펫과 동일한 방식으로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각 미인마다 전투형 미인, 보조형 미인으로 나뉘어 지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미인 펫을 활용하는 재미가 가미되어 있다.

3.jpg
△영입한 미인들은 모두 펫처럼 활용할 수 있다.

(2) 상상 그 이상! ‘동침 시스템’
성인 컨텐츠가 강점을 보이는 게임인 만큼 국내 최초로 ‘동침 시스템’이 존재한다. 영입한 미인들과 하루에 한번 동침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동침 후 미인의 전투 속성이 크게 상승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것이 전투에 도움이 된다.

4.jpg
△미인들과 하루에 한번 은밀한(?) 동침이 가능하다.

(3) 행운을 노려라! ‘대박 겜블 시스템’
<진미인>에는 게임 내 구석 구석 성인을 위한 겜블 시스템이 존재한다.
먼저 ‘키스 시스템’은 미인과 6개의 주사위를 가지고 대결을 펼치는 게임으로, 주사위를 굴려서 키스마크가 많이 나올수록 더 많은 ‘진기’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얻는 ‘진기’는 스킬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포인트이다.

또한, 룰렛을 방불케 하는 ‘던전 보상 시스템’과 게임 내 흔히 보기 어려운 레어 무기와 방어구가 포함된 대박 아이템을 하루에 한번씩 노릴 수 있는 ‘접속 보상’ 시스템 또한 <진미인>의 이색 재미로 뽑힌다.

5.jpg 6.jpg
△진미인에는 다양한 겜블 시스템이 존재한다.

 

5. MMORPG의 방대함이 살아있는 주요 게임 시스템 

(1) 1대100 싸움의 신화! ‘몰이사냥 시스템’ 과 ‘기마전 시스템’
<진미인>의 전투는 ‘멍청’하지 않다. 이 말은 몬스터마다 AI(인공지능)이 탁월하다는 말이다.
여타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몬스터 AI가 각각 존재하여 몰이사냥은 물론 조작감까지 갖추어져 있다.

긴 창을 휘드르며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기마전투’ 또한 훌륭하게 표현했다. 일반적인 웹게임에서는 탑승 펫을 타고 있더라도 전투에 돌입하면 캐릭터만 전투를 하는 플레이 방식을 채택하고 있지만 <진미인>은 펫을 탑승한 상태에서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7.jpg
△기마전투와 몰이사냥으로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2) MMORPG의 매력! 인스턴트 던전’과 ‘보스 레이드 시스템’
캐릭터를 육성하다 보면 자신의 강함을 증명하고 싶은 것은 모든 유저의 공통된 바램일 것이다. <진미인>의 ‘인스턴트 던전’과 ‘보스 레이드 시스템’은 이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두 시스템은 레벨별 구간 마다 각각의 난이도가 존재하며 보스들 마다 강력과 힘과 체력은 기본, 해로운 상태 이상 효과를 가지고 있어 공략을 하는데 다소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보스를 클리어 하면 레어 무기, 레어 방어구 등 게임 내 보기 힘든 레어 장비들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기에 노력한 만큼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고려하여 한번 클리어 했던 던전은 자동 클리어 모드로 설정을 할 수가 있다. 플레이어는 키보드를 손에서 놓아도 실시간 던전 클리어 현황 화면을 통해 잔여 몬스터 수와 획득하는 보상 등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8.jpg
△MMORPG 장르답게 다양한 던전과 보스들이 존재한다.

(3) 접속만 하면 미인을 얻는다? ‘출석보상 시스템’
하루에 한번 게임 내 출석만 하면 레어 미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는 ‘출석보상’ 시스템이 존재한다.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부활약, 2배 경험치 단약, 사례금, 귀환권을 획득할 수 있고, 연속 출석일자에 따라 레어 미인 ‘보라’와 ‘사랑’을 보상으로 받는다.

9.jpg
△출석체크만 잘해도 레어 미인을 영입할 수 있다.

(4) 게임만 즐겨라! ‘편의 가판대’가 대신 아이템을 판매한다.
좋은 아이템을 구했지만 구매자를 찾기 위해 외치기를 하거나 혹은 구매자를 만나기 위해 먼 마을까지 찾아 나선적이 많았을 것이다.
<진미인>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편의 가판대’ 가 존재하여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가판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 판매가 가능하여 자유롭게 다른 게임활동을 할 수 있다.

 10.jpg
△편의 가판대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5) 더욱 진화된 스마트한 ‘자동 시스템’을 즐겨라
<진미인>은 더욱 더 강화된 ‘자동 시스템’을 지원하여 더욱 더 가볍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물약 회복 설정은 물론 임무 자동 진행, 아이템 획득 방식, 획득한 아이템 자동 판매, 스킬 사용 순서 및 귀환 설정 등 다양한 자동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어 MMORPG의 노가다성 육성을 과감하게 탈피하였다.

 11.jpg
△진화의 종결을 보여주는 ‘자동 시스템’

(6) 최고가 되기 위한 끝없는 도전 ‘랭킹 달성 시스템’
<진미인>에서는 레벨, 탑승 펫, 미인, 전투력, 콤보, 무공, 활 랭킹 등 총 7가지 주제의 랭킹이 존재한다.

각 랭킹 5위 안에 진입하게 되면 게임머니를 비롯한 값비싼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각 랭커 마다 ‘숭배하기’ 버튼이 존재하여 해당 랭커를 숭배하면 경험치와진기를 보상으로 획득한다.

 12.jpg
△진미인의 각 랭킹 부문에 진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얻는다.

 

6. 캐릭터 육성이 지루하다면? ‘미니게임’을 즐겨라!

(1) 부루마블의 추억을 느껴라! ‘지하궁전’
어린 시절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부루마블’을 했던 경험은 모두에게 있을 것이다.
<진미인>의 미니게임 중 하나인 ‘지하궁전’은 흡사 부루마블의 플레이 방식과 동일하며 주사위를 굴려 캐릭터를 이동시켜 임무보상, 아이템 보상, 경험치 보상, 버프, 대박 레어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3.jpg
△부루마블 진행방식과 비슷한 ‘지하궁전’ 미니게임

(2) 경공술을 이용하여 더 많은 콤보를 쌓아라!
‘연무장’은 경공술을 이용하여 정해진 시간 내 콤보를 쌓는 미니게임으로, 맵에는 녹색구슬, 붉은구슬, 자색구슬이 존재하며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구슬의 위치가 변경된다.

녹색구슬을 획득하면 콤보가 1단계씩 상승하고, 붉은구슬을 획득하면 콤보가 1단계씩 내려간다. 물음표로 표시된 자색구슬은 복불복으로 다량의 콤보를 획득하거나 반대로 다량의 콤보를 회수하여 대박과 좌절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연무장에서 콤보 획득 결과에 따라 경험치와 엽전을 비롯한 다양한 상점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4.jpg
△행운과 좌절이 함께 공존하는 ‘연무장’의 모습

(3) 숨은 길 찾기 ‘미궁’
‘미궁’은 총 20층으로 구성된 미로 맵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숨은 길을 찾아서 빠르게 20층에 도달해야 하는 미니게임이다.

모든 층에는 총 4개의 각기 다른 문이 있어 운이 좋다면 한번에 높은 층으로 올라갈 수 있고, 반대로 운이 없다면 하염없이 아래 층으로 향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보상으로는 연무장과 마찬가지로 게임머니를 포함한 다양한 상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5.jpg
△타임라인 안에 빠르게 20층에 도달해야 하는 ‘미궁’

(4) 치열한 전투를 위한 PK 공간 ‘비무도 결전’
‘비무도 결전’은 모든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프리 PK를 할 수 있는 맵으로, ‘깃발 쟁탈전’ 이라고도 부른다.

깃발이 위치한 맵 중앙으로 이동할수록 더욱 더 많은 진기를 얻을 수 있으며, 깃발을 획득한 캐릭터의 이름은 전체 유저에게 노출되어 깃발 탈환을 위한 쟁탈전이 발생하는 등 숨막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비무도 결전의 보상으로는 플레이어를 격퇴 수를 누적 계산하여 차등된 게임 내 상점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6.jpg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비무도’의 가이드 화면

 

7. 성인 MMORPG <진미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 밖에도 <진미인>에는 다른 이성과 프로포즈 진행 후 결혼식을 거행하는 ‘결혼 시스템’과 무기에 보석을 장착하여 강력한 능력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보석 시스템’, 클라이언트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규모 길드 공성전인 ‘영지 쟁탈전’ 하루 24시간 풀로 가동되는 이색 ‘게임 이벤트’까지 각양각색의 재미요소가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으며, 그간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성인 컨텐츠로 무장하고 있어 자극을 좋아하는 성인 플레이어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게임임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예능 출연 후 검색 순위를 뒤바꾸는 저력을 가진 ‘고창석’을 비롯하여 V걸로 화제가 된 ‘한송이’, 레이싱 모델 ‘한가은’, ‘한민지’를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20배 이상 상승하는 등 순탄한 출발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홈페이지: http://jm.pupugame.com

Who's 투고

profile

각종 게임 정보를 업체 또는 게이머에게 투고 받아 등록을 대행합니다.
투고 아이디로 등록되는 자료는 저작권 등 일체 문제가 없는 자료임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 '2'
  • ?
    귀공자 2013.03.26 13:22
    동침 시스템 이거 미인속성은 상승하면.. 주인공 캐는??

    주인공캐릭 여자고르면 레..??
  • ?
    1234 2013.03.26 21:34
    왜 하필 케릭명은 오오미일까?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5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 웹게임 진시황의 미인(美人) 소재 MMORPG, ‘진미인’ 리뷰 2 1 투고 03.25 15092
1202 웹게임 괜찮은 RGP 웹게임 추천이요 완전 반함 2 2 귀요미~ 03.25 10097
1201 온라인게임 요즘 게임은 너무 할만한게 없죠 ? 당신을 위한 게임이 있습니다 2 2 하츠 03.24 9237
1200 온라인게임 프로야구2K 플레이 후기! 1 1 fmsj114 03.22 5381
1199 온라인게임 포스온라인 CBT 참여중에...... 1 뿌까뿌까뿌잉 03.22 5161
1198 웹게임 이은혜와 함께하는 웹영웅전2 유스트림 이벤트 하르양 03.22 8618
1197 온라인게임 [하운즈] 여캐와 헤츨링간단공략영상 1 2 fmsj114 03.21 13508
1196 공략&노하우 낚시게임 피쉬프렌즈 공략!! 1 1 바이올 03.21 14202
1195 온라인게임 칼리고벨룸 프리오픈 하는중인데요 1 젝팟 03.21 5052
1194 온라인게임 온라인야구게임 마구더리얼 유저간담회 후기입니다 ㅋ 코마이 03.20 6819
1193 온라인게임 신작AOS게임 코어마스터즈 CBT테스터 모집 할만한게없네 03.20 6181
1192 온라인게임 신개념 야구게임 프로야구2k 플레이 후기 LCBO 03.19 7597
1191 웹게임 유럽 정통 웹게임 제국건설 1 누리노리 03.19 7930
1190 공략&노하우 운명의 클랜배틀 공략! 2 최강게임단 03.18 6831
1189 공략&노하우 다함께 차차차 장애물모드 공략방법!!!! 1 무둡꾸더용 03.17 7181
1188 온라인게임 야구의신 -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좋아하시는분 오세요 삼성Lions 03.16 51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187 Next
/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