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3

<그랑메르> 오는 10일부터 게릴라 테스트 진행
서정적인 낚시 플레이 ‘풍류 낚시 시스템’ 추가
‘대어를 낚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12월 8일) ‘세계 최고의 낚시 게임’ <그랑메르> 게릴라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오는 10일 15시부터 12일 22시까지 서버다운 없이 총 55시간 동안 연속해서 진행된다. 

지난 7월 진행된 2차 비공개테스트(CBT)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공개될 신규 콘텐츠는 여유롭고 서정적인 낚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풍류 낚시 시스템’을 비롯해 아이템의 강화, 교환, 조합, 거래 시스템 등이다.

<그랑메르>에서는 게릴라 테스트를 맞아 3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매일 가장 큰 물고기를 낚은 유저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대어를 낚아라!’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그랑메르>의 플레이 소감을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올린 유저 가운데 상품을 지급하는 ‘그랑메르 어떠셨어요?’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물고기를 납품한 유저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양으로 승부하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트폰 컨트롤러로 지스타 2010에서 주목을 받은 <그랑메르> 게릴라 테스트 일정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