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OBT 이후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 수 50만 명 기록
동시 접속자 수 최고 2만 5천여 명 기록하며 대만 내 인기 증명
대만 게임 포털사이트 게이머즈 종합순위 수차례 1위 차지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온라인(Heva Online)'이 성공적인 대만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 이하 OBT)의 결과를 금일 밝혔다. 

지난 9월 24일 본격적으로 대만 OBT를 실시한 ‘헤바온라인’은 현재(10월 20일 기준)까지 1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50만 명, 동시 접속자 수 최고 2만 5천여 명을 기록하며 대만 내에서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OBT 이후 대만 게임 포털 사이트 게이머(Gamer) 종합순위 5위권 내를 유지하며, 현지 상위권에 속해있는 WOW, 리니지, 아이온 등의 쟁쟁한 게임들과의 경쟁에서도 수 차례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헤바온라인 Episode 1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대만 OBT 버전에서는 신규 룰렛 보상 시스템, 신규 인던, 차별화 된 커스터마이징 요소 등 다양한 추가 요소와 함께 대만 현지 특성에 맞춘 로컬라이징 전략으로 타 게임과 차별화 된 시스템과 아이템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담당 박신용팀장은 "지난 9월 24일 런칭된 헤바온라인의 대만 OBT에 아낌없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유저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더 나아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헤바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대만 공식 홈페이지(http://heva.omg.com.t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클린 2010.10.25 16:56
    해외에서는 꽤 되네.. 국내는 어떠지? 처음시작할때만 소식 들리고 요즘은 뜸한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