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를 통해 목표물을 꿰뚫는 전사 캐릭터의 쾌감 잘 살려
토론 게시판을 통해 유저 의견 경청, 게임 시스템 설명도 충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거울전쟁이라는 타이틀과 세로로 스크롤 되는 종방향 슈팅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필드 위를 달리며 전방을 향해 강렬한 일격 필살기를 날리는 전사의 모습으로 전통적인 슈팅 게임의 쾌감을 표현하고 있다. 

거울이 깨지는 느낌의 로고 타입을 통해 목표물을 타격해 폭발시키는 슈팅의 느낌을 살렸고 배경의 검은 소용돌이는 동양의 3태극과 서양의 스와스티카 문양에서 힌트를 얻어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대립, 통합, 상생을 표현해 게임의 세계관을 나타냈다. 

한편, 거울전쟁-신성부활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매주 새로운 내용을 전하고 있다. 8월 26일 하나의 해와 두 개의 달이 떠 있는 패로힐 세상의 시간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한 것을 비롯해 8월 31일까지 ‘게임을 계속하게 만드는 이유’를 주제로 유저의 의견을 듣는 토론 게시판을 운영해 유저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에 대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http://www.mirrorwar.co.kr) 및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irrorwar)를 통해 전달하고 있으며 매 주 게시판이나 댓글을 통해 좋은 의견을 남기는 유저를 선정해 테스터 선발시 우선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