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CG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내 아이템 5종 루트 카드 선보여
- 부스터 박스 구매자에게 일러스트 프로모션 카드, 부스터 팩 5개, 한정판 귀환석 열쇠고리 3종 증정
- 지하철 정비사 셔츠, 말하는 멀록 인형 등 재미있는 디자인의 신규 제품 업데이트 예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2탄 ‘ 아웃랜드의 어둠의 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된 트레이딩 카드 게임 1탄 ‘아제로스의 영웅들’에 이어 선보이는 2탄 ‘아웃랜드의 어둠의 문’ 은 해외판 어둠의 문, 아웃랜드, 겨울축제, 오닉시아, 화산심장부 등 신규 카드들이 포함된 아시아 전용 패키지로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다양한 카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총 342장으로 구성된 ‘아웃랜드의 어둠의 문’ 은 119장의 커먼 카드, 78장의 언커먼 카드, 83장의 레어 카드, 21장의 에픽 카드, 36장 의 영웅 카드와 5장의 루트 카드를 포함한다. 희귀 아이템으로 인기 있는 아기 고릴라, 구슬 속의 임프, 낚시 의자, 고블린 검보 스튜 솥, 유령 호랑이 탈것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루트 카드 5종은 부스터 팩에 무작위로 포함되어 있다. 판매 방식은 게임 카드 15장과 포인트 카드 1장으로 구성된 부스터 팩(2,000원)과 부스터 팩 24개로 구성된 부스터 박스(48,000원)로 2가지이다.

블리자드는 ‘아웃랜드의 어둠의 문’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5주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1탄 또는 2탄 구매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부스터 박스 구매자는 일반 카드와 차별화되는 멋진 일러스트 프로모션 카드, 부스터 팩5개, 한정판 귀환석 열쇠고리 3종을 모두 받을 수 있어 한 개의 제품 구매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구입한 고객 중 80명에게는 1탄 ‘아제로스의 영웅들’ 루트 카드의 게임 코드 1개(40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TCG 전용 게임판 1개(10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종족별 스티커 14종 세트(3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깊은굴 지하철 정비사 셔츠, 말하는 멀록 인형 등 재미있는 디자인의 신규 제품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스토어 홈페이지: http://kr.blizzard.com/stor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