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신규 클래스 ‘권성’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육성 도와주는 버프 이벤트와 푸짐한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강력한 한방을 가진 격투형 ‘권성’의 화려한 스킬 담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해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신규 클래스 ‘권성’을 추가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 ‘권성’은 강력한 한방을 가진 격투형으로, 강력한 돌려차기로 바람을 생성해 적을 공격하는 ‘회전축’과 산을 부술 듯 적에게 맹렬하게 달려가 기절시키는 ‘진산파’ 등 가공할 만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스킬인 ‘순영살신’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주위의 적에게 매우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동시에 자신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권성’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일당백이 가능한 레전드 캐릭터 ‘권성’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변화가 이뤄진다. 캐릭터 및 직업 레벨이 최대 70까지 확장되고, 각각 58레벨과 59레벨 이후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맵 ‘무지개의 경계’, ‘별들의 도시’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신규 던전 ‘별무리 성채’와 ‘무쌍 던전’이 추가되며 시스템 최적화 작업이 함께 진행된다.

‘아스트라’는 신규 클래스 ‘권성’ 추가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30일(수)까지 특정 시간대에 경험치 및 드랍율이 올라가는 버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권성을 육성한 유저에게 직업 레벨 달성 여부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100%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40레벨, 50레벨 전설급 무기와 방어구를 풀셋트로 제공해 유저들의 복귀 및 시작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변함없는 사랑을 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새롭게 추가된 신규 클래스 권성은 강력한 한 방을 보유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2015년 10월 출시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운영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스트라’는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자유도 높은 전직 시스템이 매력적인 온라인 MMORPG다.

신규 클래스 ‘권성’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SwXXJYCiqPM)에서 볼 수 있으며, ‘권성’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