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난이도 던전 ‘아이스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알테이아 대륙탐험 및 구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던전 ‘아이스드래곤 네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전했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스드래곤 네스트’는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으로, 총 3개 관문으로 이뤄져 있으며, ‘변이된 코디악’과 ‘살인기계 발라파’, 그리고 ‘아이스드래곤 기이’ 등 강력한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던전은 각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중간 보상이 제공되며, 마지막 관문 '아이스드래곤 기이'의 경우 지금까지 선보인 드래곤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전투 패턴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스드래곤 기이를 처치할 경우 ‘칭호’ 및 빙룡 유니크 무기, 보조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네스트를 클리어한 유저를 위한 퀘스트를 진행 시 모든 유저의 공격력 및 힘, 민첩, 지능, 건강 등을 올려주는 '드래곤 버프'가 적용된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3일부터 3월 5일까지 ‘알테이아 대륙탐험 시즌7’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알테이아 대륙탐험을 진행해 황금 열쇠 획득 개수 또는 클리어 시간 랭킹에 따라 ‘코르누 장비, 악세서리’ 세트 및 ‘진화의 망치 조각’, ‘레벨 별 에픽 용옥’, ‘여신의 눈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월 2일까지 설날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크레이지 대박’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케시의 온천 티켓’이 차등 제공되며, 해당 티켓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