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제작자 호조 디자이너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퍼즐 게임
차가운 매력의 덕후, 실적 부진 영업사원 등 독특한 개성 충만 8종 캐릭터
공격할 때의 역동적 모션과 ‘영웅’ 모습으로 변신해 다양한 재미 선사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에서 개발한 액션 드래그 퍼즐 게임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에 등장하는 8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는 같은 색깔의 블록을 드래그로 이어서 터뜨리는 게임으로 기존의 상하좌우 매칭 방식의 퍼즐과는 색다른 매력을 준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프렌즈’와 가수 ‘싸이’ 캐릭터의 이모티콘 제작자 ‘호조’가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게임으로, 특유의 개성 넘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게임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들은 총 8종으로, 항상 안고 다니는 미나짱 외에는 이성에 관심이 없는 차가운 매력의 덕후 ‘마성철’, 과거 잘나가던 히어로였지만 전쟁 이후 실적 부진의 영업사원으로 전락한 ‘변태풍’, 걸그룹 데뷔라는 사탕발림에 속아 입사한 ‘왕지현’ 등 재기 발랄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다.  

특히 게임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퍼즐 블록을 깰 때마다 외계인을 공격하는 역동적인 모션을 취하고, 퍼즐 블록을 깰 때마다 올라가는 게이지가 차면 일정 시간 동안 ‘영웅’의 모습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어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준다.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듯한 디자이너 호조의 액션 퍼즐 게임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http://bit.ly/1FlJMc0)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