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2015 을미년 설렌데이’ 이벤트 실시
오는 26일(목)까지 복주머니 및 초콜렛 아이템 등 설날 기념 특별 혜택 누린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가장 먼저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는 26일(목)까지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복주머니 아이템 및 최대 생명력이 증가하는 블랙 초콜렛, 화이트 초콜렛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아이템을 사용하면 ‘퍼즐 조각’이 지급되며, 획득한 조각을 모두 모아 완성한 퍼즐은 NPC를 통해 양 캡슐, 크리스탈류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단 초콜렛 아이템은 여성 캐릭터만 획득이 가능하며, 남성 캐릭터는 해당 아이템을 여성 캐릭터에게 얻을 수 있다. 여성 캐릭터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고, ‘거래하기’를 통해 남성 캐릭터에게 건네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에이징, 포스 제작, 리스펙, 믹스처 4가지 콘텐츠 비용이 무료로 적용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패키지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양의 축복’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는 프리미엄 서비스 2종, 경험치 증가 포션 등이며, ‘양의 축복’ 아이템은 생명력, 명중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프리스톤테일’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복주머니, 초콜렛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