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에서 한복, 보름달, 송편 아이템 등 추석 분위기 가득한 이벤트 실시
곧 있을 신규 캐릭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유저 간담회 진행 예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리얼 추석 프로젝트 - 진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스톤테일의 추석 이벤트는 ‘보급품 지원’, ‘출동 신고’, ‘실전 훈련’ 3단계로 이뤄져 있다. 

우선 게임에 접속해 방어력, 생명력 등 몬스터 사냥에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가진 ‘단아한 한복’ 아이템을 지원받은 후, 지정 NPC에게 “충성! 늑대 소탕 작정을 명 받았습니다”라고 신고하면 역시 추가 능력치를 지닌 ‘보름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단계로는 이벤트 기간 모든 지역에 출현하는 ‘송편 훔친 늑대’를 사냥하는 것으로 생명력, 기력, 근력을 동시에 회복시켜주는 ‘송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상점에는 인기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된 특별 한가위 패키지가 입점했으며, ‘경험치 70% 증가 포션’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수려한 한복’ 아이템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추석을 맞이해 한복, 송편, 보름달 등 추석 분위기 가득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번 주말에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등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유저 간담회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