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블루문‘, 2월 2일까지 일주일간 웹 버전 이용성 평가 진행
웹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호환되는 MMMRPG
유니티 3D 엔진으로 개발, 향후 다양한 플랫폼 지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CBT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해 PS vita, 아이폰 도킹 오디오, 닉슨 헤드폰 등 풍성한 혜택 선물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랩(대표 문영훈)이 개발한 MMMRPG(Massive Multiplayer multiplatform Role Playing Game) ‘블루문’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금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BT는 ‘블루문’ 웹 버전 이용성에 대한 평가로, 2월 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인간, 뱀파이어, 늑대인간 중 원하는 종족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종족 별로 37종의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4가지 컨셉의 총 40개 던전에서 전투를 펼치게 되며, 300종 이상의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CBT 기간 성장시킬 수 있는 캐릭터 최고 레벨은 60이다.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블루문 CBT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3가지 하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 혜택이 돌아간다. 

먼저 ‘레벨왕? 어렵지 않아요~!’는 CBT 기간 상위 레벨 5명에게 PS vita, 아이폰 도킹 오디오, 닉슨 헤드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레벨 도달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 CBT 기간 동안 매일 ‘블루문’을 플레이 하면 교촌치킨 상품권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접속해보세요~’도 준비됐다. ‘버그를 찾아주세요~’ 이벤트는 ‘블루문’ 홈페이지 버그리포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고윤호 PD는 “CBT를 통해 게임 전반의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이동 및 전투방식의 최적화, 타격감 등을 중점적으로 살피며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향후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문’은 PC,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멀티플랫폼 지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세대 RPG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완벽한 3D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시스템을 지원한다. 퀘스트의 보상, 몬스터 사냥, 훈련, 전투 등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 고유의 게임성은 물론 웹게임 고유의 특징인 ‘시간’을 통한 시뮬레이션 재미 요소를 함께 접할 수 있다.  

CBT와 OBT(Open Beta Test)를 거쳐 연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웹 서비스 실시 이후 순차적으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을 서비스하게 된다. 이번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문’ 피망플러스 홈페이지(http://bluemoon.pmangpl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