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을 올리는 실시간 RPG게임들의 대다수가 전투 중점으로 한 게임들인데요
때문에 빠른 사냥, 강한 스킬, 화려한 모션 등이 특징적으로 들어가는 거 같습니다.
갓오브데스티니도 역시 그러한 전투의 장점을 극대화 시킨 게임이더군요
그래서인지 던전의 진행방식 역시 전투에 가장 적합하게 만들어 두었는데요
작은 방의 형식을 2~3개 붙여놓은 던전으로 방 하나 하나의 크기는 작게
몹수는 늘리고 젠타밍은 줄여서 무한 몰이사냥이 가능하게 해놔더라고요
게다가 스킬은 화려하지만 후딜은 없어서 연계나 콤보를 먹이기 상당히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