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부터 한빛온 웹게임 서비스 시작
첫 번째 웹게임 <대제국> 티저 페이지 공개
“웹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신작을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9월 23일)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웹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는 게임은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제작한 <대제국>이다.

<대제국>은 4개의 국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싸우게 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방대한 설정과 스토리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중세 서유럽의 전장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앞으로 <대제국>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본격적인 전쟁전략 게임의 기대감을 한껏 선사해주고 있다.

티저 페이지 공개에 이어 <대제국>에 대한 본격적인 채널링 서비스는 9월말 시작될 예정이다. 한빛온은 최근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FC매니저>에 이어 웹게임의 서비스까지 추가함에 따라 기존 800만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의 참여도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스쿼드플로우의 첫 탐사대 모집과 테스트에 뒤이어 웹게임이라는 새로운 플랫폼까지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웹게임의 명가로 손꼽히는 더파이브인터렉티브와 함께 수준 높은 웹게임의 서비스를 확대하여 하반기에는 퍼블리싱 명가로써의 자리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대제국>은 식민지 지배전쟁을 비롯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국내 웹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빛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대제국>의 서비스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
  • ?
    ZARD 2011.09.25 01:13
    이미 엔씨에서 말아먹은 게임을 신작처럼 작성하다니..
  • ?
    잊혀질뿐 2011.09.25 12:15
    엔씨에서 만든 게임이었나여? ㅎㅎ 몰랐네;
  • ?
    이드 2011.09.28 10:58
    웹게임은 이제 보는것만도 지겨울 정도.
    웹게임 홍수속에 사는듯한...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