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고 기대작 <프리스타일2>, JCE-NHN 공동 서비스!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 판도 변화 예고!

JCE (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프리스타일2>를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 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JCE가 야심차게 개발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후속작이다. 

JCE-NHN 간의 이번 공동 서비스 제휴 체결로 <프리스타일2>는 오는 10월 실시될 3차 공개 테스트부터 자사의 게임 포털사이트 조이시티닷컴(http://fs2.joycity.com)과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 모두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JCE - NHN의 <프리스타일2> 공동 퍼블리싱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의 연이은 성공으로 온라인 게임 스포츠 장르 내 독보적인 시장을 형성하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는 JCE와 스포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는 NHN의 만남으로 향후 국내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 판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정우진 NHN 플레이넷사업부장은 “하반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를 함께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NHN 스포츠 라인업 강화에 큰 역할을 할 <프리스타일2>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에 이어 <프리스타일 풋볼>을 서비스하며 쌓은 노하우와 JCE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결정판인 <프리스타일2> 서비스를 NHN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NHN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개발력을 투자한 작품에 걸맞은 완벽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는 실제 농구를 하는 듯한 현실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3차 공개 테스트 준비에 한창이다. 

<프리스타일2>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현재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 ?
    유운 2011.09.22 14:31
    10월에 3차테스트고...

    올해 하반기 기대작이니깐..올해 하반기 오픈해야하는겁니다.
  • ?
    Rizzy 2011.09.23 08:39
    아으... 제발 빨리 좀 나와라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