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목), 53번째 용병 ‘인디언’ 업데이트
상대를 움직일 수 없게 하는 강력한 스킬 보유
이벤트를 통해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일(목), 53번째 용병 ‘인디언’을 선보인다. 

2011년 가을 첫 번째 용병으로 업데이트된 ‘인디언’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것 같은 강렬한 인상의 남성 캐릭터 ▲그리고 화려한 의상으로 매력을 뽐내는 여성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미리 공개된 일러스트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긴 창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이 용병은 상대를 향해 독침을 발사하거나 창을 던져 명중시키는 등의 방법으로 상대의 용병을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드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의 긴장감을 배가시켜줄 위협적인 용병으로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디언’ 용병은 게임 접속 매 4 시간마다 주어지는 캡슐 아이템을 통해 선물 받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 캡슐 안에는 이 외에도 ‘영구 용병 소환서’, ‘영구 장비 보급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초보자 지원 이벤트를 실시해 하사 계급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라그나’ 프리미엄 용병, 중사 계급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야뇌 백동수’ 용병을 지급한다. 

53번째 용병 ‘인디언’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국내외를 아우르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로스트사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시원시원한 액션을 통해, 대전 액션게임의 차세대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