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바캉스’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 실시
바캉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 선보여

CJ E&M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 (대표이사 구준회)가 개발한 댄스게임 <엠스타>가 ‘Cool~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일부터 <엠스타>홈페이지를 통해 락 페스티벌과 바캉스 테마 중 업데이트의 테마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는 투표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바캉스 테마가 이용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업데이트 테마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테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택한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기존 업데이트와 차별성을 띤다.  

 ‘엠스타 Cool~ 바캉스’ 업데이트에는 바캉스 테마에 걸맞게 ▲‘스타오션 리조트’ 스테이지 추가 ▲새로운 남녀 캐릭터 수영복 공개 등이 포함됐다.  여성 캐릭터의 경우 비키니 상·하의와 원피스 등 총3종의 섹시하고 큐티한 수영복이 추가됐고, 남성 캐릭터는 수영복 이외에 남성 전용 문신을 새겨 넣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수영복 아이템을 착용하고 새롭게 추가된 스타오션 리조트에서 플레이를 하면 게임 플레이가 끝나고 캐릭터가 리조트 물 속으로 뛰어드는 등 숨겨진 볼거리가 더해졌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2사업본부의 김중완 사업부장은 “이번 바캉스 업데이트는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해 실제 플레이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선택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엠스타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차별화된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스타는 이번 바캉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쿨(Cool)&핫(Hot) 코디에 도전하라!’ 는 이벤트를 9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비키니와 비치 액세서리로 각자 개성에 맞게 연출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닉네임 변경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