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자원카드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예정
자원을 카드화하여 활용성을 높였으며 경매를 통해 재미 업
지난 ‘아벤트 특별 몬스터‘한정 업데이트 통해 아이템 구매율 40% 상승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에프엠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로드워’가 자원카드 시스템을 오는 27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자원카드 시스템은 보유하고 있는 로디(게임머니)를 이용하여 자원을 카드화 할 수 있는 것으로 자원의 활용성을 한층 높인 시스템이다. 이용 방법은 마을 메뉴를 통해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자원 카드 인벤토리를 통해 관리도 할 수 있다. 

기존 경매장에서는 아이템과 몬스터만 거래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자신이 원하는 자원을 경매장을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자원 카드 경매장이 별도로 존재해 경매 시스템이 한층 더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이외에 아이템 제작 시 필요한 금 가격을 50% 인하할 계획이며 몬스터 도살 시 획득할 수 있는 고기의 양을 4배로 상승하여 게임의 재미와 몰입감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지난 7월 진행했던 ‘아벤트 특별 몬스터 한정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지난달 대비 아이템 구매율이 40% 넘게 상승했다. 유저들은 ‘구하기 힘든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는 꿈이 실현’되었다는 반응과 저레벨 유저의 경우 ‘좀 더 빨리 고레벨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이번 업데이트의 장점으로 의견을 나타냈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워’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ld/)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