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콤달콤 칼라액션 포포밍, 오늘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프라이즈 테스트 실시
- 공개서비스 전에 포포밍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 서프라이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컬처캐쉬 3,000원 지급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새콤달콤 칼라액션 ‘포포밍’ 이 오늘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서프라이즈 테스트’를 실시한다.

포포밍의 ‘서프라이즈 테스트’는 지난 4월 마친 3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공개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오늘부터 일요일(22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5종의 신규 액티브 스킬과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별자리판, 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게임, 그리고 메신저 등 7월에 선보일 예정인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준비한 최신 버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포포밍은 이번 서프라이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레벨 10을 달성하는 유저 1천 명을 대상으로 컬처캐쉬(온라인 결제수단) 3,000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의 박종우 PM은 “이번 서프라이즈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스킬과 시스템이 대거 등장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포포밍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동안 포포밍에 지대한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을 위해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포밍은 7월 예정인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프로모션 동영상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포밍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포포밍의 공식 홈페이지(www.popo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