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캡월드 온라인 세계최초 공개
5/12~5/18까지 7일간 Enjoy test(CBT) 실시, 2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신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팝캡월드가 5월2일부터 ‘Enjoy test’ CBT 테스터를 모집하며 캐주얼 게임 세상의 즐거운 시작을 알린다. 

참가신청은 5월 2일부터 18일까지 팝캡월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12일부터 사용 가능한 테스터 권한이 주어진다.

테스터 모집 및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하여 신청과 동시에 팝캡월드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머니(젬)와 아이스크림 즉석 추첨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실시되는 ‘햇살모으기 이벤트’는 아이패드2, 디지털 카메라 VLUU,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테스터 신청, 게임실행 등 간단한 방식으로

‘햇살’을 모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 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플레이엔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CBT 및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25일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팝캡월드는 전세계 15억 이상의 다운로드 판매를 통해 검증된 개성 있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F2P(free to play) 방식이어서 게이머들은 부담 없이 재미있는 캐주얼 게임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한글화를 적용하여 그 동안 팝캡게임즈의 게임을 영어로 접해왔던 유저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다.또한,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는 쉬운 방식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CBT에서는 그 동안 유료로 제공 되던 ‘플랜츠 vs 좀비(Plants Vs Zombies, 이하 PvZ)’, ‘쥬마(Zuma)’ 등 총 13개의 게임을 1개의 클라이언트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팝캡월드의 대표게임 ‘PvZ’는 새로운 형태의 ‘타워 디펜스’(일정한 간격으로 자동 발사되는 타워를 건설하여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 방식)게임으로 태양열을 모아 다양한 능력을 가진 식물을 심어 좀비의 침략을 막아내는 전략게임이다. 해맑고 즐거운 식물과 어리숙하지만 귀여운 좀비 캐릭터 등 곳곳에 숨겨진 유쾌한 게임 시나리오, 다양한 미니게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생겨난 세계적인 인기가 게임의 재미를 보증한다.

엔씨소프트 웹모바일센터(WMC) 황순현 전무는 “이번 CBT를 통해 새로워진 팝캡월드의 모습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끊임없이 반영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캐주얼 게임의 즐거운 트렌드, 팝캡월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팝캡월드 공식 홈페이지(http://pcw.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