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부터 테스트 인원 모집 시작
5월 20일부터 두 번에 걸쳐 테스트 진행
완성도 높인 컨텐츠 선보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두 번째 테스트 일정이 오늘 공개되었다.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의 인원 모집은 5월 4일부터 진행된다. 거울전쟁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로 신청한 유저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는 5월 20일부터 5월 22일, 5월 27일부터 5월 29일까지 두 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된다.  

두 번째 테스트에서는 거울전쟁의 삼 파 진영 중 해방부대 진영에 대한 테스트가 집중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궁수’를 포함해 총 4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해방부대의 일원으로 모험을 시작해 패로힐 대륙에서 벌어지고 있는 위기에 대해 깨닫는 과정까지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외형이나 배경 그래픽 같은 전체적인 그래픽 퀄리티 상승 작업이 진행되었고, 슈팅 파트의 게임성 역시 첫 테스트 때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을 이루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첫 번째 테스트가 거울전쟁의 전체적인 윤곽을 살펴보는 테스트였다면 두 번째 테스트에서는 디테일한 부분에서 완성도를 높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해 2차 테스트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롤플레잉에 슈팅 게임의 재미를 더한 신감각 슈팅RPG 거울전쟁에 대한 최신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와 대표 카페(http://cafe.naver.com/gom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