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헤바 클로니아, 오픈 기념 은정의 광고 최초 공개
슬로건 컨셉에 맞춰 은정의 꿈꾸는 듯한 모습 담아내
5월 2일 테스트를 시작으로 5월 4일 정식 서비스 돌입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는 홍보모델 ‘티아라’의 은정이 등장하는 CF를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5월 4일 ‘헤바 클로니아’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꿈꾸는 자의 첫 번째 판타지'라는 ‘헤바 클로니아’의 슬로건 컨셉과 맞춰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던 ‘티아라’ 은정이 카이의 부름에 따라 판타지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내용을 신비로운 느낌으로 표현한 CF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CF 영상에서는 최근 '드림하이', '우리 결혼했어요' 등 유명 드라마와 연예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티아라’ 은정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헤바 클로니아’의 유저는 물론 티아라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 

‘티아라’ 은정의 ‘헤바 클로니아’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Family 사전Test' 이후 5월 4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윈디소프트 박신용 팀장은 “정식 서비스 이후에는 헤바 클로니아 게임 내에서도 티아라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며, "이제 다음주면 2일과 3일 진행되는 사전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헤바 클로니아의 서비스가 시작되니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헤바 클로니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