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2월 27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건담 마니아뿐만 아니라 색다른 액션 대전의 묘미를 찾던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

우선, 캡슐머신 가격과 확률이 대폭 조정된다.

기존 캡슐머신 가격에 최대 25%까지 인하를 단행해, 1호기에서 10호기까지는 400포인트 인하, 11호기에서 15호기까지는 200포인트 인하된다. 또, 대부분의 유저가 원했으나 쉽게 얻지 못했던 퍼펙트건담, 빅잠 등의 A랭크 유닛과 바우, 자멜과 같은 B랭크 유닛의 획득 확률을 대폭 상승시켜 뽑기에 대한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신규 미션 ‘사막의 바쿠’도 추가된다.

단순하면서도 격추의 짜릿함을 접할 수 있는 신규 미션으로 사막에서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면된다. 특히, 기존의 미션전의 보상을 대폭 증가시켜 미션 레벨에 따라 게임 포인트 및 상위 등급의 유닛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3월부터는 유저가 디자인해 응모한 유닛 중 매월 1개씩을 선정, 실제 게임 내 캡슐머신에 등장시키고, 당첨 유저에게는 제작자 닉네임과 더불어 차별화된 외모와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