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의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에서 오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이동수단 ‘크래프트 시스템’과 ‘무제한 투기장’,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 ‘닥터 K의 아지트’를 선보이는 등, 텐비만의 특별한 재미 요소들을 한층 더 강화시킬 계획.

예고 동영상과 함께 공개된 ‘크래프트 시스템’은 업데이트 내용 중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크래프트 시스템’은 카트 등 일종의 차량을 이용해 필드를 빠르게 다니는 신개념의 이동수단이자 새로운 재미요소로 동종의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텐비만의 특징으로 부각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텐비는 종족별로 각기 고유한 형태의 ‘가디언’을 이용하는 특징과 더불어 이번 ‘크래프트 시스템’을 추가하며 ‘탈 것’에 강하다는 장점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었다. ‘크래프트 시스템’을 이용하면 빠른 속도로 텐비 월드를 종횡 무진할 수 있어, 텐비 플레이어들은 속도감과 함께 통쾌함을 느낄 수 있게 된다. 또한 향후에는 단순한 이동 기능을 뛰어넘어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여러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업데이트는 유저간 대결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킨 ‘무제한 투기장’이다. ‘무제한 투기장’에서는 수많은 유저들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보상으로 ‘무제한 투기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들 간의 PvP 열기가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인 ‘닥터 K의 아지트’가 추가된다. 닥터 K의 아지트는 퍼즐을 풀어나가는 듯한 체험의 과정을 보다 극대화시킨 인스턴스 던전으로 더욱 실감나는 3D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등 텐비의 특징을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닥터K의 아지트는 난이도별로 적정 레벨대가 폭넓게 분포되어 있어서 라이트 유저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인던 컨텐츠로 예상되고 있다.

아울러 지난 1월 24일에 선보였던 신규 아일랜드 ‘팬텀 아일랜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완성된 모습을 선보인다. 그 동안 굳게 닫혀있던 ‘돌도르 백작의 저택’ 내부가 공개되면서, 중고레벨 유저들을 반갑게 맞이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고급 장비 아이템에서 재료아이템을 추출할 수 있는 시스템 추가 및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등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다채로운 텐비의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는 28일(목)에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비 공식홈페이지(http://tenvi.pman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