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내부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집단대전격투 게임 퍼펙트케이오(http://perfectko.pmang.com )에 신규맵 ‘질주(Speeding)’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맵 ‘질주(Speeding)’는 스피드 마니아들의 아지트인 지하 주차장을 배경으로 스포츠카와 바이크들의 시끄러운 엔진소리가 들리는 듯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맵은 U자 형태로 구획이 나뉘어져 있어 1대1로 먼저 대전을 치뤄 살아 남은 유저들이 중간에 방해물을 부수고 다시 격전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링아웃, 불, 벚꽃 맵의 할어버지 NPC와 같이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는 없으나, 각 라운드마다 장애물 수가 랜덤하게 형성되어 게임 플레이에 변화를 준다. 맵의 특성 상 1대1에서 상대를 제압한 후 같은 편에게 협력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지름길인 까닭에 1대1 대전과 팀 플레이에 모두 능한 게이머들에게 가장 유리하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맵의 탄생 비화까지 담은 개발 노트를 공개하고, 간단한 퀴즈를 내어 개발 노트에 꼬리말로 답을 쓰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신규맵은 기존 링아웃, NPC와 같은 전략적 요소들에 이어 1대1 대결의 참 맛을 즐기는 유저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게이머들이 퍼펙트케이오에 원하는 많은 것들을 구현해 대전 격투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의를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