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맨, 2차 오픈베타 서비스 본서버 업데이트

지난 1월 8일 테스트 서버에 첫 선을 보인 <페이퍼맨>의 2차 오픈베타 서비스가 지난 1월 22일 본서버에 전격 업데이트 됐다.  

이번에 본서버에 업데이트 된 컨텐츠는 신규모드인 ‘스틸모드’를 비롯해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클랜 시스템’, 테스트 서버에서 선보여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로키(늑대)’와 ‘하나(여우)’를 비롯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동물 캐릭터인 ‘모모(토끼)’와 ‘우카(소)’이다.

이외에도 동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바타 의상은 물론 신규 투척무기인 ‘버섯폭탄’, 무기 및 아이템의 밸런스 수정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박진감 넘치는 <페이퍼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차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STICKY팀 김태훈 개발실장은 “지난 2주간 테스트 서버를 통해 유저들의 충분한 검증을 받은 만큼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이번 2차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유저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페이퍼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퍼맨>은 이번 2차 오픈베타 서비스의 본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좀 더 이상한 나라의 <페이퍼맨>을 만나라’, ‘<페이퍼맨> 출석체크’, ‘클랜으로 좀 더 이상한 나라를 점령하라’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실시해 플레이 스테이션3, 닌텐도 DS, MP3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각 캐릭터별로 ‘방어’, ‘점프’, ‘이동속도’등이 다르게 적용되어 자신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페이퍼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aperm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