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1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스톤에이지>가 신규 던전 ‘얼음성’을 추가한다.

‘얼음성’은 불특정한 장소와 시간에 랜덤하게 생성되는 인스턴트 던전으로 기존 동굴 사냥 방식에서 벗어난 형태로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이번 ‘얼음성’ 던전은 <스톤에이지>의 신규 대륙 오픈 만큼이나 규모있는 업데이트로서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펫이 등장하며, 신규 최고의 펫 9종과 26개의 레어아이템이 추가됐다, 특히, 던전의 배경적 특징과 겨울이라는 시기적 특성이 맞물리며 더욱 큰 인기가 예상된다. 보스와 전투를 벌인 후에는 레어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보스를 깨고 나오는 펫 포획 방에서는 레벨1짜리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성은 차원의 틈새를 통해 들어가게 되며, 차원의 틈새는 모든 서버에서 랜덤하게 갑자기 등장해 사냥터에서 지루하게 레벨업을 하던 게이머들에게 마치 보물섬을 발견한 것과 비슷한 묘미의 흥미를 제공한다. 제한된 시간안에 도전을 마쳐야 하므로 더욱 긴장감 넘치며, 시간제한은 차원의 틈새가 열릴 때 마다 랜덤하게 변경된다.  

‘얼음성’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톤에이지> 홈페이지 (http://stoneage.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