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http://tenvi.pmang.com)에서 ‘안탈리온의 신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텐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안탈리온의 신전’을 중심으로, 초보 유저를 위해 좀더 용이한 레벨업 구현과 수많은 스킬/아이템 추가에 이르기까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인 내용을 토대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지난 7일 플레이 동영상 공개 이후 수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안탈리온의 신전은 현존 최고 레벨 캐릭터로도 공략이 어려운 막강한 드래곤 보스 ‘안탈리온’이 잠들어 있는 텐비의 새로운 상위레벨 던전.  

안탈리온의 신전은 무엇보다 2개 파티가 연합하여 총 8명이 하나의 던전에서 ‘팀(Team)’ 공략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기도 하다. 텐비의 팀(Team)은 2개 파티가 연합하는 일종의 연합파티 시스템으로 ‘안탈리온의 신전’을 통해 협동플레이의 진면목을 먼저 맛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또 게임 내 모든 몬스터 사냥 및 퀘스트보상으로 제공되는 경험치가 대폭 상향되는 한편 던전 보스에서 캐릭터 부활 시 경험치가 떨어지지 않는 패치 등 보다 빠른 레벨업과 플레이의 부담감소를 위한 업데이트 역시 유저들의 좋은 반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개인상점 업데이트, 종족별 스킬, 상위 레벨용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각양각색의 업데이트로 방학을 맞이한 게이머들은 물론 텐비 현존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재미요소를 더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