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2008년 무자년(戊子年)을 맞아, 금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 에 깜찍한 쥐와 관련된 신규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템은 총 3종으로, 신규 펫 아이템인 ‘프리티 마우스’ 및 깜찍한 디자인의 ‘조각치즈 풍선’과 ‘쥐돌이 전자파 밴드’ 아이템이다.

특히 프리티 마우스 펫의 경우 대기실과 게임 내 시상대 등에서 깜찍한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주행 시 일정 확률로 미사일 아이템의 공격을 막아내는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최대 100%까지 게임 머니(루찌) 보너스를 증정하기도 한다.

금일 추가된 3가지 신년 아이템은 1월 16일까지 ‘마우스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한정 판매 되기도 하며, 개별 아이템으로는 해당 기간 이후에도 구입 및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오늘부터 16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게임 머니와 게임 포인트 보너스를 증정하는 ‘겨울방학 HOT TIME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지정 시간대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최대 100%까지 게임 머니와 게임 포인트(RP)가 상향 증정되는 행사다. 또한 길드전 이용 유저 및 L1 타임어택 도전자들을 위한 신규 길드전, L1 타임어택 이벤트도 금일부터 진행된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2008년 무자년의 시작에,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카트라이더 내에도 신규 아이템과 이벤트를 추가했다”며 “올 한해도 보다 즐겁고 알찬 내용의 카트라이더 서비스를 이어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