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모던워 재방문율 80.8% 기록
유저들의 장단점을 모아 이후 테스트에 반영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의 제 2차 세계대전 기반 전략 웹게임 <모던워>가 지난 19일 오후 5시에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된 <모던워>의 1차 비공개테스트는 정찰과 공격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지며 쉽고, 빠르고, 공격 지향적인 스타일의 전략 게임으로 재미를 극대화한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에 재방문율 80.8%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모던워는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 웹게임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화시킨 게임으로, 2차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수많은 장군들과 전쟁영웅들의 카리스마를 생생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백여명의 실존인물들과 2백여가지의 무기들이 어우러져 2차대전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과 역사가 미션 속에 녹아들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구성한다. 2차대전에 관심이 큰 유저들에게는 방대한 유닛과 인물 탐방만으로도 만족할 수준이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모던워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 며, “이번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제시한 다양한 평가와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향후 OBT와 정식 서비스에서에는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던워 공식 사이트(www.modernw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