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스페셜포스(http://sf.pmang.com )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무기 추가, 건빵 PC방 혜택 강화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한 신규 총기 두 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EVL-K1은 기존 K-1 소총에 비해 파워와 연사력이 한층 향상되고 줌기능이 탁월한 개량형 총기다. 아울러 M4A1에 특수 금도금을 하여 고급스러움과 화려함, 그리고 내구성까지 겸비한 Gold-M4A1도 함께 공개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루돌프뿔, 싼타장갑, 싼타장화 아이템을 추가하며 게이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PC방에서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유저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건빵 PC방 서비스도 대폭 강화한다. 기존에 30% 추가 획득할 수 있던 포인트를 50%로 조정해 빠른 레벨업을 가능하게 했으며, 건빵 PC방에서만 제공되는 수통 및 웨폰라이트 아이템을 공개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클랜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클랜전 포인트 상승률도 5%에서 10%로 조정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 사업팀 김경덕 팀장은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페셜포스 유저분들께 보다 알찬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게이머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 준비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