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테니스 온라인게임 ‘골드슬램(http://www.goldslam.co.kr )’ 은 경기장맵과 캐릭터 추가는 물론 ‘관람자 모드’ 를 새롭게 선보이며 보다 향상된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간다.

오픈 베타 이후 매니아들의 높은 호응속에 서비스 되고 있는 ‘골드슬램’ 은 암스테르담의 교외목장을 배경으로 전원풍의 코트를 재현한 ‘네덜란드 맵’ 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네덜란드 맵’ 은 잔디코트로서 바운드가 낮고 짧게 떨어져서 전진 플레이에 유리하며, 타구를 좌우로 넓고 짧게 보내는 앵글샷과 드롭샵에 효과적인 코트이다. 또한, 빠른 스윙스피드와 탑스핀에 강한 베이스 라이너 ‘ 데이이드 우’ 남성 캐릭터를 추가하며 게이머들의 게임성향에 맞는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게임의 재미요소를 한껏 살린 ‘관람자 모드’ 가 새롭게 선보인다. ‘관람자모드’ 는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게임 룸에 입장하여 다른 게이머들의 게임을 볼 수 있는 모드로서 쿼터뷰, 탑뷰 등 9개의 시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실제 테니스 경지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관람자 모드’를 통해 플레이하는 선수를 응원하거나, 타 선수들의 게임을 통해 게임스킬과 위기 대처 능력 등을 배울 수 있는 잇점도 있다. 한 경기당 4명의 관람자 입장이 가능하며 차후로 관람 인원을 늘릴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골드슬램 오픈베타 기념으로 출시한 ‘골드슬램 피자’ 이벤트와 함께 150만원 상당의 스쿠터 및 신형 PSP 30대, 아베크롬비 셔츠 등을 지급하는 '초대박 경품 스매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골드슬램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영선 부장은 “ 게이머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재미요소를 살린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다.” 며 “ 새롭게 선보인 ‘관람자 모드’ 를 통해 테니스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