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이스 온라인>이 12월 5일,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와 기능을 업데이트한다.

특히, 이번 패치는 던전과 신규 스킬, 아이템 등 지난달 28일 단행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일주일이 채 안 돼 이뤄진 것으로서 게이머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 제공할 수 있을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면, 스킬과 퀘스트에서부터 이동수단은 물론 아츠 빌드 카드 교환 기능과 자동 구매 상점 등 콘텐츠 전반에 걸친 추가가 이뤄졌다.

먼저, 스킬의 경우 50~70레벨의 스킬이 추가되고 일반 퀘스트 4개와 카드 퀘스트 1개가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액션 포인트를 이용해 공격 또는 버프 기능을 발동할 수 있는 <이스온라인>만의 차별화 포인트, 아츠 빌드 시스템의 카드 교환 기능이 추가된다.

또, 개인 구매 상점을 추가해 거래와 사냥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신규로 추가되는 이동수단 ‘켈피루스’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어둠의 주화를 결제수단으로 하며 상점을 운영하는 어둠의 연금술사 ‘델마’와 ‘브릭스’를 비롯해 6개의 워프도 함께 추가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광속 레벨업에 이어 두 차례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이 <이스온라인>의 전투 액션 진가를 본격적으로 체험하기 시작한 것 같다”며 “할수록 재미있는 게임,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기 위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온라인> 홈페이지 (http://ysonline.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