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신규 콘텐츠 ‘해적’의 컨셉 원화를 공개했다.

오는 겨울방학 업데이트될 예정인 해적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시작 후 최초로 추가되는 새로운 직업으로, 기존 직업인 전사, 궁수, 도적, 마법사와 함께 유저들에게 더욱 풍부한 재미요소를 제공할 신규 콘텐츠다.

이번 컨셉 원화를 통해 공개된 신규 해적 캐릭터는 원거리 공격 전문인 ‘건슬링거’와 근접 공격 전문인 ‘인파이터’로, 새로운 모험을 찾아 낭만과 자유를 즐기는 해적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건슬링거’는 총기를 이용한 원거리 공격의 스킬을 구사하는 자유분방하며 장난스런 총잡이 소녀의 이미지를, ‘인파이터’는 신체를 이용한 근거리 타격 스킬을 구사하며, 강하고 거친 떠돌이 파이터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서비스 이후 매년 겨울 방학에 맞춰 전직 업데이트, 루디브리엄 지역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왔으며, 이번 해적 직업 공개 역시 겨울방학을 맞이한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해적 공개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오랜 기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충분히 만족할만한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