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에어로너츠’가 매주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새로운 즐거움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템 능력치 세분화, 기동 스킬 단축키 추가, 인공지능 솔로플레이 등 게이머 각자의 플레이 타입에 맞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재미를 추가했다.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아이템 능력치가 세분화 된 것. 각 기체 아이템의 방어력, 기동력 수치가 다양해져 게이머가 원하는 능력치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게이머의 취향에 따른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특수기동 스킬 구사방법에 대폭 변화를 주었다. 2단계 조작을 통해 구사하던 스킬이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간편한 특수 기동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맵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를 배려한 인공지능(AI) 솔로플레이 모드를 추가해 대전 모드에서도 AI기체와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실력에 맞는 세가지 난이도의 AI 기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지난 25일(일) 에어로너츠 팀은 첫 유저 간담회를 개최해 오프라인에서 유저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에어로너츠 교관을 비롯한 개발자들이 모두 참석한 이번 행사는 개발자와 대화하는 자리로써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에어로너츠 사업팀 변상조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며, “게이머들이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개발이 이루어진 만큼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n.joycity.com/ )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