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KOREA(대표 윤영석)는 ㈜YNK CASUAL이 개발한 코믹 스카이 배틀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http://www.craypasonline.co.kr )가 거대 오리에 납치당하는 ‘엽기 공주’에 이어 ‘미치광이 박사’가 등장해 유저들로부터 또 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카드던전 크레파스’에서는 게임 시작 직전 ‘미치광이 박사’가 집게발이 장착된 거대 비행체를 타고 등장해 “가만 두지 않겠다 애송이들아!”라는 도발적인 멘트을 날리고 조롱하는 듯한 기괴한 웃음 소리를 내고 있어 출발을 앞둔 유저들을 자극하는 상황이 자주 연출되고 있다.

최근 ‘엽기 공주’에 이은 ‘미치광이 박사’의 출현으로 두 캐릭터 사이의 연관성과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돼 향후 진행될 게임 스토리에 대한 유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

이런 현상에 대해 조승현 ‘카드던전 크레파스’ 개발팀장은 “현재 자세하게 말할 순 없지만 향후 미치광이 박사와 엽기 공주에 대한 다양한 임무와 이벤트를 접목 시킬 계획”이라고 밝혀 두 캐릭터들의 역할이 게임 내 큰 영향이 미칠 것임을 암시했다.

YNK코리아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빠른 시일 내에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 할 예정”이라며 “누구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캐주얼 장르의 매력을 적극 살린 카드던전 크레파스만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파 서포터즈 100명을 최종 발표하고 오는 12월 5일까지 다양한 임무를 수여,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다방면에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