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 ‘에어로너츠’의 주요 아이템 사용 기간을 무제한으로 하는 파격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한다.

그 동안 기체 및 무장 업그레이드를 위한 아이템은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어 이를 소장하고픈 게이머들의 욕구가 많았고, 이러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결단을 내리게 된 것.

오늘 시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기간제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바꾸어 나만의 기체를 소유,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수집할 수 있게 되었다. 데칼, 도색 등 기체를 꾸밀 수 있는 업그레이드 아이템도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각 기체의 장갑 파츠가 업데이트 되어 보다 강력한 방어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고, 특수 아이템과 거너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추가된 거너아이템인 ‘뿅망치’는 기체 수리를 빨리 할 수 있고, ‘자석신발’은 수리 중 기체가 크게 흔들려도 안정적으로 수리할 수 있게 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부스터 소모량을 줄여주는 특수아이템 ‘백금촉매’는 부스터 사용을 많이 하는 고수들에게 매우 인기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로너츠는 지난달 10일 오픈한 이후 매주마다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즐길 거리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n.joycity.com/ )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