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www.granadoespada.com )가 오늘 2.5버전의 3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NPC ‘비센테 리오’를 공개했다. ‘비센테 리오’는 나이 어린 19세 청년으로 ‘라이트닝 마법’과 기타류의 악기를 연주하는 ‘민스트럴’이라는 새로운 스탠스를 사용하는 NPC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비센테 리오 영입 퀘스트’를 추가, 오슈에 있는 ‘비센테 리오’와 대화 후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영입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그 동안 인기가 적었던 NPC의 능력치 향상 퀘스트도 추가되었다. 이번 퀘스트 업데이트에 해당되는 NPC들은 ‘라미로’과 ‘티뷰론’ 등으로, 특정한 조건을 만족하여 퀘스트를 수행하면 NPC의 능력치가 향상되기 때문에 그 동안 이들을 가문으로 영입하고도 사용하지 않았던 유저들에게는 이들을 다시 사용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NPC ‘비센테 리오’의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늘부터 오는 12월 18일까지 ‘비센테 리오 영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비센테 리오’를 가문으로 영입한 후 베테랑으로 승급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리오 전용 레어 코스튬을 지급하고, ‘비센테 리오’를 영입한 모든 가문에게 추첨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OST 50장과 맥스무비 영화 상품권 100매를 지급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