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한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피의서약’(이하 피의서약)의 2차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오늘(14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2차 CBT는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600명을 대상으로 14일 오후2시부터 16일 밤10시까지 3일간 진행하며, 게임내 밸런싱 조정에 따른 전쟁 시스템 위주의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테스트 외에도 새로운 무공을 비롯해 몬스터와 맵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해 테스터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버그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더욱 다양하게 접수 받고, 게임의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버그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3일간 모두 출석한 테스터 중 15명에게 십이지천 티셔츠를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피의서약>의 핵심인 전쟁 시스템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피의서약>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의서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para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야묘 2008.03.21 00:39
    흠 할만하긴 한데 만렙들이 수두룩 하네요..
    33갑들이 너무 많어..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