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EA SPORTS™ FIFA ONLINE 2에 개별 선수를 꾸밈과 동시에 특정 영역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팔찌, 손목 및 발목 테이프, 아대, 헤어밴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은 자신이 아끼는 선수를 보다 개성 넘치는 선수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되어 EA SPORTS™ FIFA ONLINE 2의 핵심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선수 육성 재미가 한층 더 강화될 전망이다.

게다가 선수가 장착하는 아이템에는 각각의 특성에 따라 특정 영역별 능력치를 높여 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선수 성장 방향에 따라 다양하게 아이템을 선택하고 조합하는 재미까지 안겨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정식 서비스 오픈 후에도 뜨겁게 보내주고 계신 성원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게이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선수 꾸미기 아이템 업데이트로 EA SPORTS™ FIFA ONLINE 2에 대한 게이머들의 열정이 더욱 상승되길 기대한다.” 소감을 밝혔다.

아이템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AFIFA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SingHa 2008.03.21 00:39
    내심 날짜 제한이 없는 것을 기대했지만 그건 아니더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