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뿌까레이싱이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뿌까레이싱이 각 유저의 레벨에 따라 채널별 보상을 강화하고 매번 레벨업을 할 때마다 보너스 짜이를 지급한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와 ‘루키’, ‘아마’ 채널 별 보상 시스템이 강화된다. 새로운 보상 시스템은 현재 유저들이 각각의 채널에서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15%의 추가 경험치와 짜이를 지급하는 것으로 고 레벨 채널로 이동할수록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6레벨 이상 레벨업을 통해 초보 채널을 탈출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쉬 바이크인 ‘스톰라이더’ 2일 사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11레벨 이상의 유저들인 아마 등급과 21레벨 이상의 세미 등급으로 진입하는 유저들에게도 각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바이크가 제공되며 이미 해당 채널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는 유저들에게는 레벨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누구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초코스틱 모자’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금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뿌가레이싱 공식 홈페이지(http://www.puccaracing.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뿌까레이싱을 즐기는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해 고 레벨로 향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기 위해 금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면서 “단순히 레벨업을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해야 하는 게임이 아닌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