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액션 FPS 게임 ‘울프팀’(http://wolfteam.hangame.com )에 게임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으로 게이머들의 실력을 겨루는 ‘울프팀 기록대회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오는 11일까지 ‘울프킬’과 ‘킬’ 기록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프팀 기록대회 시스템’은 일반 FPS 게임의 누적 랭킹과 기간별 랭킹과는 달리 대회가 열리는 특정 기간 동안 ‘킬 수’, ‘울프킬 수’, ‘헤드샷’ 등 특정 플레이 기록으로 순위를 가리는 온라인 랭킹 시스템으로, 모든 게이머들에게 자신만이 가진 플레이의 장점을 활용해 상위 랭커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기록대회에는 프라이드(클랜)을 통한 승부 대회와 달리, 혼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도 기록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겨뤄볼 수 있으며, 상위권 게이머에게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는 영예의 기회와 푸짐한 상품이,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게임머니가 주어질 예정이다.

‘울프팀’에서는 이번 대회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울프 킬 기록’과 ‘킬 기록’ 대회를 오는 11일까지 개최하고, 1위부터 100위까지 추첨을 통해 최신형 MP3플레이어를, 101위부터 10,000위까지에게는 게임머니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울프팀’은 지속적으로 기록대회를 개최하는 한편 게이머들이 소속된 단체 및 ‘프라이드’(클랜)간의 실력을 겨루는 ‘승부대회 시스템’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