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에서 신규 총기 드라구노프(Dragunov SVD)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구노프(Dragunov SVD)는 냉전 시대의 동구권을 대표하는 반자동 저격총이다. 전문 특수 부대원과 일반 병사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드라구노프(Dragunov SVD)만의 총기 특성이 게임 내에서도 고스란히 구현되어 초보 저격수는 물론 고수 유저들까지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커스텀 파츠를 통한 폭넓은 총기 개조와 현대적인 모델을 기반으로 한 세련된 총기 디자인도 주목할 만한 요소.

드라구노프(Dragunov SVD)는 아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존의 스나이퍼 전용 총기와 비교해 적당한 수준의 지역 방어가 가능하면서도 다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어 저격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포인트맨 전용 총기인 BizonPP19, UMP45와 라이플맨 전용 총기인 M4A1의 커스텀 파츠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FPS 게이머들과 스나이퍼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명품 저격총기 드라구노프 업데이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지는 살아 숨쉬는 아바의 전장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기 업데이트 및 아바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