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스터스투디오즈(대표이사 박문해)는 오는 11월 8일 지스타 2007을 통해 자체 개발중인 신작타이틀을 포함 2개의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펠본연대기는 작년 지스타 2006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약간의 게임 시연, 컨셉, 동영상 등을 공개하여 당시 지스타 방문 유저들에게 신선한 느낌과 새로운 기대작으로 손꼽힌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 2007을 통해 그 동안 스펠본연대기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국내시장 현지화를 위한 한글화 버전, 다양한 퀘스트 경험 등 제품의 가능성을 어느 정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자체 개발한 신작 MMORPG “Dark Heaven On-Line”(이하 다크해븐)의 동영상 및 게임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크해븐”온라인은 천사와 악마의 대립을 구도로 하고 있으며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도입하여 단순 레벨업 형태의 게임을 탈피 유저가 게임세계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거대한 존재로의 성장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 박문해대표이사는“지스타 2007을 통해 스펠본연대기의 본격적인 사업진출의 신호로 삼으며 그 동안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진행하고자 생각한 다양한 게임사업을 전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퍼블리셔의 모습만이 아닌 자체 게임개발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발사의 면모도 보일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인 “다크해븐” 온라인도 개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는 이번 지스타 2007을 기점으로 게임시장에 새로운 방향성과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 서비스 하는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새로운 지표를 선보이며 연계성 높은 사업방향을 전개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1월 9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본격적인 아시아 사업진행 관련 사업발표 및 프록스터스투디오즈 비전발표, 업체 관계자 및 제품 게임개발자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