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1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캐주얼 전장 RPG <패왕>의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조작감과 쌍방향 전장 시스템을 선보이게 될 <패왕>은 1일 정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CBT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CBT 테스터는 평일 오후4시부터 오후10시까지 6시간 동안, 주말(토,일)에는 오후2시부터 오후10시까지 8시간 동안 CBT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CBT 준비를 모두 마친 <패왕>은 게임정보, 게임가이드, 자료실, 커뮤니티 등의 메뉴를 웹사이트에 신설하고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에게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이번 CBT에서는 서버의 안정성을 포함한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터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후 게임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테스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의견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패왕>은 CBT 기간중 ‘테스터를 위한 7일*3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전자사전, PMP, NDS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패왕>의 CBT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http://www.allsta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