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윈디소프트는 내달 1일 로봇 대전 액션게임 ‘버즈펠로우즈’의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를 앞두고, ‘버즈펠로우즈’ 공식 홈페이지(http://buzz.windyzone.com 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윈디소프트는 본격적인 게임 공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버전의 ‘버즈펠로우즈’를 소개해 게임에 대한 흥미 유발과 동시에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는 전략이다.

‘버즈펠로우즈’ 홈페이지는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게임의 ▲시나리오 ▲특징 ▲캐릭터 ▲스테이지 등 전반적인 게임 소개로 구성되어 있다. 또, ▲자유게시판 ▲스크린샷 ▲GM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마련해 게이머들이 직접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윈디소프트의 박수인 버즈펠로우즈 사업담당자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무엇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에도 상세한 게임 조작법이나 게이머 참여를 강조한 커뮤니티를 확충하는 등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버즈펠로우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내달 26일까지 게임과 관련된 문제를 맞출때마다 게임 승부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특수 아이템 ▲소품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내달 2일부터 30일까지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닌텐도 ▲MP3 ▲손난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