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액션 FPS 게임 ‘울프팀’(http://wolfteam.hangame.com )에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게임 내 메신저인 ‘울프 메신저’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울프 메신저’는 게임 플레이와 동시에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메신저 채팅 기능을 갖췄으며, 메신저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프라이드 채팅(클랜 채팅)’ 과 자신과 게임 중 라이벌로 등록된 유저와 대화하고 추적해서 게임방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라이벌 채팅’ 기능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울프팀’에서는 게이머들의 소속을 기반으로 한 각종 게임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게임 최초 접속 시 중ㆍ고교 및 대학교, 교회, 절, 군대 등 소속 입력 기능을 추가했으며 소속 입력시 게임머니 5천 골드가 선물로 제공된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 ‘울프팀’은 ‘울프 변신’이라는 기능을 얼마나 전략적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전투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며 “라이벌 기능과 가방 뒤지기 등 이색적인 게임 시스템들이 ‘울프팀’만의 차별적인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 “향후 게임과 연동되는 메신저 기능 강화와 대회ㆍ랭킹 시스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울프팀’에서는 오는 11월 8일까지 ‘프라이드’에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저격용 무기 7일 사용권을 선물하는 <프라이드 가입 이벤트>와 15일까지 주어진 킬 수 이상을 달성하면 최신형 노트북과 LC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킬 수로 승부하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